‘에스로우’ 입고 ‘킥고잉’ 타고 ‘로우로우’ 백 메고~
2019-09-16서재필 기자 sjp@fi.co.kr
이색 콜래보로 깔끔한 출퇴근룩 완성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시리즈'의 세컨 브랜드인 '에스로우(S'LOW)'가 킥고잉, 로우로우 브랜드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기본적이고 실용적인 옷을 만드는 '에스로우'가 가방의 본질에 집중하는 '로우로우'와 전동 킥보드 공유 서비스 '킥고잉'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제품을 내놓은 것.


'에스로우 X 킥고잉 X 로우로우' 콜래보레이션 스타일링


'에스로우'는 실용적인 신축성과 수납공간을 겸비한 멀티 포켓 재킷을 출시했다. 앞판의 멀티 포켓 디테일은 소소한 짐들을 넣을 수 있을뿐 아니라 포인트까지 살려준다. 여유로운 실루엣은 다양한 연출로 캐주얼 하게 입을 수 있으며, 원턱 남성 팬츠를 셋 업으로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여기에 '로우로우'의 슬링백과 미니크로스백은 무게가 가볍고 입구가 스트링으로 되어 있어 개폐방식이 쉽고 물에 쉽게 젖지 않아 라이딩에 안성맞춤이다.


이들 제품은 코오롱몰과 바이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킥고잉 무료 이용 쿠폰 3장을 증정한다.


홍성택 브랜드매니저는 "편리함과 나만의 시간을 중시하는 최근의 트렌드에 맞춰 군더더기 없는 편안한 실루엣의 '에스로우'에 관심이 많다"며 "에슬로우가 추구하는 콘셉트에 맞춰 고객들이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