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 패션지원센터 ‘GVFF’ 개최!
2019-09-16황연희 기자 yuni@fi.co.kr
기업, 근로자, 시민이 함께하는 어울마당
2018년 G-Valley Week Fashion Festival의 런웨이

서울시, 금천구 및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G밸리 패션지원센터가 오는 26~27일 양일간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서 G-Valley Week Fashion Festival(이하 GVFF)을 개최한다.

기업, 근로자, 시민이 함께 어우러진 산업문화 축제인 ‘G-Valley Week Fashion Festival’은 지역 패션브랜드의 홍보마케팅과 판로개척을 위한 패션 축제 행사로서, 이번 행사는 업사이클(새활용)과 리폼(RE:FORM)을 주제로 친환경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문화 축제가 펼쳐진다.

지역 중소 의류브랜드의 패션쇼, 팝업스토어, 시민 참여 이벤트, 문화예술공연 등 현장을 방문한 고객과 지역주민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27일(금) 15시와 16시 30분에 2회로 진행되는 패션쇼에서는 ‘디아스토리’ ‘미소나비’ ‘반비’ ‘소우앤지’ ‘아뜰리에델쏠’ ‘자이로크’ ‘더유니파이’ ‘스킨루프’ ‘제로아이’가 추동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 신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패션 이벤트 체험존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ICT 체험 존에서는 ICT와 패션이 융합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고, 업사이클 체험존에서는 에코백 디자인, 면생리대 만들기 등의 체험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