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여성복 ‘쁘렝땅’ 스타일링 클래스는 고급져
2019-09-10서재필 기자 sjp@fi.co.kr
랜드로버 매장서 VIP 초청 콜래보 이벤트 이채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이 지난 5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협업으로 스타일링 클래스를 열었다. 


'쁘렝땅'과 랜드로버 두 브랜드의 VIP고객을 대상으로 서초동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인기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김현우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쁘렝땅' 2019 F/W 시즌 뉴컬렉션 및 트렌드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자리였다.


랜드로버 매장에서 진행된 '쁘렝땅' 스타일링클래스 중에서


'쁘렝땅'의 가을, 겨울시즌 아이템을 활용해 체형과 TPO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 및 다양한 코디 연출법을 선보이는 등 트렌드를 접목하면서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는가 하면 고객들이 직접 런웨이에 올라 패션모델이 된 느낌을 선사하기도.


또한 뮤지컬 배우 이지훈의 특별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가수 차희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이번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랜드로버' 고객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쁘렝땅' 고객에게는 신차 시승 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는 평이다.


한편 올해로 론칭 40주년을 맞이한 '쁘렝땅'은 이번 시즌 일상에서 쉽게 활용 가능한 캐주얼 아이템들을 미니멀리즘 테두리 안에서 보다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제안하는 것이 포인트다. 올 하반기에도 이번 랜드로버와의 콜래보 스타일링클래스를 시작으로 전국 '쁘렝땅' 매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특별공연으로 분위기를 띄운 이지훈

가수 차희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