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피즈 마켓 팝업은 무엇?
2019-09-09황연희 기자 yuni@fi.co.kr
잡화 브랜드 ‘페넥’과 협업한 상품...명동 스페이스 H 매장서 판매
'헤지스'가 온라인 및 플래그십스토어 전용 라인으로 출시하는 피즈 라인


LF(대표 오규식)가 '헤지스'의 피즈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10월 16일까지 운영하는 '피즈마켓'은 한 2030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한 것으로 그들의 생활과 밀접한 모바일 액세서리 및 문구류 2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유쾌함이 가득한 대형 슈퍼마켓을 테마로 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피즈 라인 뉴 캐릭터 티셔츠, 맨투맨, 원피스, 모자, 가방 등 패션 제품은 물론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유리컵, 볼펜 등의 신규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피즈 라인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이번 시즌 피즈 라인에서 출시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군은 그래픽 디자이너 오정희와 컬러리스트 윤지영이 이끄는 잡화 브랜드 '페넥'과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위트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피즈 라인과 '당신의 컬러를 찾아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색깔의 다양함을 강조하는 잡화 브랜드 '페넥'이 만나 신선한 가치를 입힌 다채로운 색상의 모바일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보인다.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스페이스 H에 오픈한 '피즈마켓' 팝업스토어

'헤지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피즈라인 구매 고객에게 피즈 그래픽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영어로 '얼굴', '표정'이라는 뜻의 '피즈(Phiz)'는 '헤지스'가 2017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온라인 및 플래그십스토어 전용 라인으로 브랜드 심볼 잉그리시 포인터의 얼굴을 위트 있는 캐릭터로 형상화해 제품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피즈 라인은 의류는 물론 가방, 액세서리, 반려견 의류 및 용품, 문구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