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M’, 추석 맞아 30% 할인 혜택
2019-09-06황연희 기자 yuni@fi.co.kr
온에어, 7부 티셔츠 등 인기 상품 득템 기회
'프로젝트M'의 해피 추석 프로젝트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프로젝트M'의 추석맞이 프로모션 '해피 추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젝트M'의 인기 상품인 친환경 발열 내의 온에어와 7부 티셔츠, 팬츠, 캐시미어 블렌디드 등 다양한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프로젝트M'의 친환경 발열 내의 온에어는 1+1 행사로 14,900원에 판매된다. 온에어는 하이퀄리티 텐셀 모달 섬유를 사용하여 면보다 뛰어난 수분 흡수 기능과 함께 통기성을 향상시켜 체열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타사 대비 우수한 보온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모님 효도 선물 및 추석 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특히 온에어의 텐셀 모달 섬유는 자연에서 추출된 원료로 제작되어 산업, 가정, 토양, 해양 등에서 분해되어 퇴비화될 수 있다는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이다.

스타일리쉬한 명절룩을 완성시켜 줄 신상품도 함께 출시된다

'프로젝트M'은 온에어 외에도 브랜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셔츠 1+1 구매 시 39,900원에, 가을 슬랙스를 균일가 49,900원에 판매한다. 또 울과 캐시미어를 혼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블렌디드 제품을 2만원 할인된 3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다.
 
더불어 '프로젝트M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명절 룩을 만들어 줄 가디건, 트렌치코트, 셋업 수트 등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