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뉴 아이템이 궁금하다
2019-09-05이은수 기자 les@fi.co.kr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심리스 리카 레깅스, 심리스 힙스터 쇼츠 등 3종 선보여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전개하는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뉴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를 비롯해 심리스 리카 레깅스, 심리스 힙스터 쇼츠 등 3가지다.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는 ‘안다르’의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 에어터치의 새로운 버전으로 실내 운동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수분 흡수 능력과 소프트한 촉감, 4방 스트레치로 탄력성까지 갖췄다. 또한 숏슬리브와 간절기에 입기 좋은 롱슬리브로 구성해 실용성을 더했으며 1장당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눈길을 끈다.


뉴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와 함께 ‘심리스 리카 레깅스’와 '심리스 힙스터 쇼츠'를 출시, 심리스 리카 레깅스는 별도의 봉제 작업 없이 인체공학적인 니트 짜임 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레깅스로 자극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데님 진이 연상되는 워싱 기법과 따뜻한 컬러감을 더했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시크, 딥 인디고, 그레이섀도우, 베이비핑크, 마즈 퍼플, 실버그린, 모던 베이지로 구성, 홈웨어나 외출용으로 손색이 없다.


'심리스 쇼츠'는 이너웨어로 몸의 움직임에 알맞은 힙스터 핏으로 설계,  베이직하면서 유연한 컷팅라인으로 착용시 비치지 않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