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과 ‘폴햄키즈’, 와이스퀘어 복합 오픈
2019-09-04황연희 기자 yuni@fi.co.kr
오픈 기념 특가 판매 혜택 제공
용인 와이스퀘어에 '폴햄' '폴햄키즈' 초대형 복합 매장이 오픈한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오는 9월 5일 용인 와이스퀘어 쇼핑몰에 '폴햄'과 '폴햄키즈'의 초대형 복합매장을 오픈한다.
용인 와이스퀘어는 대학가에 위치해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으며 주변 롯데시네마 영화관을 비롯해 다양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 '폴햄' 주 고객 및 가족 단위의 입점이 활발한 특수 상권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용인 와이스퀘어점은 '폴햄'과 '폴햄키즈'의 대형 복합매장으로 '폴햄'만의 아이덴티티와 콘셉을 담은 시즌 시그니처 상품들과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앞서 한국을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로서 '최고의 상품, 최고의 가격'이라는 타이틀로 올 F/W 시즌을 공격적으로 출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폴햄'은 용인 와이스퀘어 복합매장 오픈을 기념해 4일 동안 파격적인 신상품 1+1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가을 신상품인 맨투맨과 옥스포드 셔츠, 라이트 플리스 집업 등 가을 기본 필수 아이템들을 1+1의 특가 금액으로 판매하고 겨울 대표 상품 '에어플러스 구스다운 경량베스트'와 그룹사 신성통상의 친환경 발열내의 '온에어' 또한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 사은행사로 행사 기간 중 매장 방문고객에게 양말을, 5만원 구매고객에게 핸드크림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영화 관람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오픈 이벤트로 4일 동안 파격적인 신상품 1+1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