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한복 스타일의 데일리 웨어
2019-09-04황연희 기자 yuni@fi.co.kr
한복에서 모티브 딴 일상 룩 제안
'컬리수' 한복 모티브 아이템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추석을 앞두고 '컬리수'의 한복을 모티브로 한 아이템과 아우터 중심의 멋스러운 코디를 제안한다.
'컬리수'의 이번 신제품은 한복을 모티브로 하여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전통적인 한복 구성이 아닌 퓨전 한복 형태를 차용해 명절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브이넥 레이스 원피스'는 치마 부분에 풍성한 샤 소재를 사용해 러블리한 핏이 특징이다. 세트로 구성된 미니 크로스백은 자그마한 물건이나 간식거리 수납에 용이하며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명절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 저고리 형태의 가디건을 함께 제안했다. 전면을 레이스 원단으로 제작해 청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레이스 한복 가디건'과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으로 화사한 느낌의 '플라워 한복 가디건'으로 구성됐다. 스냅 단추를 적용해 착용 시 편의성을 높였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꽃, 리본 등의 코사지를 더해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챙겼다.
가격은 브이넥 레이스 원피스는 49,900원, 한복 가디건은 29,900원의 가격대로 책정됐다.

한편 '컬리수'는 블레이저, 트렌치코트, 라이더 자켓 등 각양각색의 아우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명절 코디를 제안했다.
이와 더불어 추석을 맞아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황제펭귄과 레서판다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쿠션 담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추석 코디를 마련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