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I’, 스폰지밥과 유쾌한 매력 발산
2019-09-04황연희 기자 yuni@fi.co.kr
패밀리룩 가능한 아동 사이즈도 출시
'NII'가 캐릭터 '네모바지 스폰지밥'와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세정과 미래(대표 박이라)가 'NII'와 캐릭터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NII'는 지난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래보레이션에 이어 20주년을 맞이한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과 함께 특유의 긍정 마인드와 해학적인 일상을 제품에 담아냈다.

'NII x 스폰지밥' 제품은 맨투맨과 후드 맨투맨 티셔츠로 출시 됐으며 화사한 컬러감과 세미오버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각 캐릭터의 개성 있는 표정이나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디테일로 위트를 담은 것이 특징. 또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아동 스타일을 포함하여 총 12 스타일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미 지난 8월 21일 출고한 3가지 스타일의 콜래보레이션 제품은 현재 약 5500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온라인 한정판 상품 출시로 희소가치를 높여 품질부터 디자인까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NII x 스폰지밥' 콜래보레이션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niikorea.com) 그리고 무신사, 서울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구매고객에게 스폰지밥 쇼핑백과 한정판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