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 실시
2019-09-04이은수 기자 les@fi.co.kr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메트로시티’가 고객관계관리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실시한 리프레시 비프레시(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한다.


‘메트로시티’에서 선보인 리프레시 비프레시는 기존 오프라인 회원들의 정보를 대대적으로 갱신하는 동시에 신규 회원을 유치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 이를 통해 전문적인 고객 분석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앞서 실시된 1차 프로모션은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정보를 갱신하는 기존 고객(Refresh)과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Be Fresh!)을 대상으로 썸머 기프트 LED 핸디 팬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몰린 1차 프로모션의 결과로 신규 회원가입이 평균 대비 약 45% 상승했다”며 “9월과 10월에는 2차 진행에 이어 3차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을 실시,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따라서 4일부터 9월 30일(월)까지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고객이나 정보 수정한 고객에게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트루 레드 파우치)와 즉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만원을 제공한다.
 
이어지는 3차 프로모션은 10월 1일(화)부터 10월 31일(목)까지 한 달에 걸쳐 진행, 마찬가지로 프로모션 기간 내 신규로 가입하거나 정보를 수정하는 고객에게 메트로시티 웰컴 바우처 2종을 제공한다. ‘메트로시티’ 웰컴 바우처는 즉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만원과 라이선스 제품을 제외한 ‘메트로시티’ 제품 유상 수선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서비스 바우처 5천원으로 구성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이 단순 회원 마일리지제가 아닌 실질적인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로서, 매 시즌 온오프라인을 통한 특색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