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용인에 떴다!
2019-09-02황연희 기자 yuni@fi.co.kr
롯데몰 수지점 입점...여성 라이프 스타일 제안
'크로커다일레이디' 용인 롯데몰 수지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롯데몰 수지점에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롯데몰 수지점은 약 99㎡(약 30평) 규모로 3층 라이프스타일존에 자리잡고 있다. 생활, 여성 관련 매장이 한 데 모인 라이프스타일 존 입점을 통해 젊은 감각의 신규 고객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장은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컨셉인 ‘어반 정글’을 테마로 꾸며졌다. 다양한 식물을 소품으로 활용해 ‘도심 속 정글’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고객들이 편안한 환경 속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롯데몰 수지점에서는 비즈 라인과 스포츠 라인, 트래블 라인을 중심으로 전 제품군을 취급하며,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을 함께 선보여 활용해 폭넓은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롯데몰 수지점 오픈을 기념해 주말 3일동안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했다.

최동훈 영업본부장은 “쇼핑과 문화가 결합된 복합쇼핑몰인 롯데몰 수지점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크로커다일레이디'를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반 정글’을 테마로 꾸민 매장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