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올 겨울 롱패딩 & 숏패딩 선판매 이벤트
2019-08-12서재필 기자 sjp@fi.co.kr
성인+ 키즈라인 동시 얼리버드 프로모션...20% 즉시 할인


‘MLB’와 ‘MLB 키즈’가 2019 다운 점퍼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19 신상 메가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즉시 할인 혜택 및 멀티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구매 시에는 매장 전용 10% 할인 쿠폰, 공식몰 구매 시에는 온라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MLB’ 메가다운 신상





해당 제품은 롱패딩 2종, 숏패딩 2종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트렌디한 빅로고와 소매 옆면 로고 테잎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MLB’ 롱패딩은 블랙, 베이지, 화이트,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롱패딩은 윤리적으로 깃털생산을 하는 업체만 받을 수 있는 RDS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여기에 핑크와 아이보리 등 화사한 컬러감에 라글랑 라인의 소매를 적용해 부해 보이지 않는 핏의 여성 전용 숏패딩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롱패딩의 열풍을 뒤이을 숏패딩 2종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MLB 키즈’도 선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 중 ‘MLB’와 동일한 디자인의 롱패딩은 패밀리룩이나 시밀러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패밀리 패딩’으로 불리며 인기가 많아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겨울시즌을 강타한 ‘MLB 키즈’ 슈퍼팬 패딩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스탬프 패딩 제품도 이번 행사에 포함된다.


한편, ‘MLB’는 2019 메가다운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MLB 크루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의 K-타운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K컬쳐, K패션, K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MLB 크루의 라이프 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특히 MLB 크루로 활동중인 배우 김희정과 함께한 화보가 공개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MLB 키즈’ 메가다운 신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