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 줄 세웠던 ‘럭키드로우’ 이벤트 재현
2019-08-12서재필 기자 sjp@fi.co.kr
코오롱, ‘럭키슈에뜨’ 론칭 7주년 맞아 푸짐한 사은행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론칭 7주년을 맞아 8월 한달 동안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본점 앞에서 ‘럭키슈에뜨’ 직원들이 무료 아이스크림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8일 롯데 본점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 트레일러 이벤트를 시작한 ‘럭키슈에뜨’는 8월 한달 동안 전국 10군데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장소가 공지된다.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무료로 럭키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사전에 홈페이지르 통해 럭키드로우 쿠폰을 각 장소당 100명에게 발급해 ‘럭키슈에뜨’ 가방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럭키슈에뜨’의 상징인 올빼미 무늬 ‘슈에뜨’를 새긴 한정판 상품을 내놓았다. 매 시즌 디자인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슈에뜨 패턴을 선보여온 ‘럭키슈에뜨’는 론칭 7주년을 기념, 그 동안 가장 사랑받은 7가지 ‘슈에뜨’를 선정해 스웻셔츠, 티셔츠, 캡, 양말, 클러치 등에 적용한 한정판 아이템을 판매한다.


럭키 스마일 송도 공개한다. 론칭 7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만든 노래로, 가장 사랑받은 일곱 가지 ‘슈에뜨’와 ‘럭키슈에뜨’의 모델 설리의 안무 영상으로 제작했다. SNS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9월 7일까지 영상을 보고 직접 안무한 모습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김미소 마케팅 차장은 “다양한 올빼미 프린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럭키슈에뜨’가 브랜드 이름에 들어간 ‘럭키’라는 단어에서 느껴지듯 행운이라는 밝은 분위기를 슈에뜨의 춤과 7주년 기념 에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녹여내는 한편 이를 럭키한 상황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하는 등 고객 접점 마케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론칭 7주년 기념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