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이색 협업 눈길
2019-08-09서재필 기자 sjp@fi.co.kr
‘크로커다일레이디 x 베지밀’ 1등 브랜드끼리 뭉쳐 시너지


패션그룹형지에서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과 손잡고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컨셉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산책 라인 제품


이번 행사는 4050세대 여성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 전국 매장 및 SNS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35명에게 베지밀 검은콩고칼슘 1박스(24개입)를 증정하며, 1000명에게는 베지밀 모바일 교환 쿠폰을 지급한다.


온라인에서는 개인 SNS계정에 건강한 생활습관을 보여주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운동할 때 입기 좋은 ‘크로커다일레이디’ 산책라인 티셔츠와 베지밀 1박스(16개입)로 구성된 건강 키트를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 역시 오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월초 개별 연락이다.


최동훈 영업본부장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식물성 밀크 베지밀과 함께 준비한 이색 이벤트”라며 “여성들이 단순 체중 감량을 넘어 건강과 자기만족을 위해 운동과 액티비티를 즐기며 에너지가 넘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