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러닝화 신고 쿨하게 달리자
2019-08-07서재필 기자 sjp@fi.co.kr
쾌적한 여름 러닝 위한 경량화 & 쿨한 터치감 의류 라인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쿨하고 쾌적한 러닝을 위한 썸머 러닝 컬렉션을 내놓았다. 경량성에 통기성을 더한 러닝화 '비바쿨' 제품과 땀이 나도 몸에 달라붙지 않는 자켓, 티셔츠는 한여름에도 최상의 러닝 컨디션을 제공한다.


'르꼬끄'의 여름용 쿨 러닝화 & 의류 라인


여름 시즌을 위한 '르꼬끄'의 새로운 러닝화 비바쿨은 '더 시원하게'라는 지향점을 갖고 출발했다. 전면과 측면을 감싸는 니트 소재와 비바쿨만의 숨쉬는듯 분리설계된 미세홀이 열과 땀을 배출시켜 러닝시 통기성을 극대화 시켜줄 뿐 아니라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여기에 가벼우면서 탄력성을 강화한 미드솔과 날개무늬의 아웃솔은 착화감과 추진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충격을 흡수함으로써 안전성까지 보장해 러너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남녀 공용으로 화이트, 그레이, 블랙 컬러가 있다.


루즈핏의 린넨 크러시 자켓은 공기 순환 및 땀 배출을 위해 메쉬 소재와 린넨사를 배합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 고급스럽고 쿨한 터치감을 줄뿐 아니라 땀이 나도 몸에 달라 붙지 않아 러닝 내내 청량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루즈핏을 극대화한 디자인은 편안하고 자유스러운 느낌을 주어 러닝뿐아니라 일상에서도 트랜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빠르게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성 소재에 냉감 프린트로 여름철 극강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냉감 반팔 티셔츠 라인도 눈여겨 볼 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