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일리앤(12&)’ 익스클루시브 제품 론칭
2019-08-07이은수 기자 les@fi.co.kr
유니크한 프렌치 감성 돋보여


글로벌 쇼핑 플랫폼 위즈위드(대표 김응상)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캐주얼 주얼리 '일리앤(12&)'이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론칭했다.


'일리앤'은 주얼리 콘셉터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컨셉을 제안해주는 주얼리 브랜드이며, 브랜드 네임에는 열두 달, 탄생석, 별자리 등에 담긴 다양한 스토리를 12가지 컨셉의 셀렉팅 된 주얼리 컬렉션으로 제안한다는 스토리가 담아 냈다.


이번 시즌에는 '일리앤'의 브랜드명 ‘&’을 모티브로 입체감 있게 디자인한 시그니처 컬렉션과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꿀러(Couleur)컬렉션을 선보였다.


브랜드명 ‘&’을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컬렉션은 시그니처 앤(Signature&)의 옐로우 골드 팬던트에 화이트 골드 체인을 매치한 14K 시그니처앤 팔찌,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다른 목걸이와 레이어드 연출에도 활용하기 좋은 14K 시그니처앤 목걸이를 선보이며 꿀러 컬렉션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14K 꿀러스톤 귀걸이, 팬던트에 메르시 각인이 매력적인 14K 메세지 목걸이 등을 전개한다.


한편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의 프렌치 감성 캐주얼 주얼리 ‘일리앤(12&)’ 익스클루시브 론칭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