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FW 프레젠테이션 성료
2019-08-07이은수 기자 les@fi.co.kr
GO ON THE TRIP 슬로건으로 내세워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가 다가오는 FW시즌 GO ON THE TRIP 슬로건을 내세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아이스튜디오(대표 정예슬)가 지난 3일  JBK 컨벤션 홀에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FW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FW 시즌은 'GO ON THE TRIP'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함께 여정을 떠나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디자인, 메인 비주얼 테마는 걸리버 여행기로 재미있게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컬렉션은 FALL, WINTER, HEAVY WINTER 총 3개 파트로 구성, 겨울 시즌은 플리스, 양털 등의 다양한 페이크 퍼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과 다양한 패턴과 부드러운 텍스쳐의 니트 아이템 등을 선보였다. 특히 콘셉에서 착안된 O!Oi 깃발로고 및 슬로건 그래픽을 적극적으로 사용했으며 벨벳, 체크 및 다양한 니트 조직과 페이크 퍼 소재 등을 반영, 다채로운 소재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FW 프리젠테이션 이외에도 최대 80%의 샘플세일과 8가지 컬러로 준비된 시그니쳐 후드 외 오아이오아이의 감성을 살린 크롭가디건, 니트 베스트, 니트 가디건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오더까지 가능해 눈길을 끌었다.



염시헌 오아이스튜디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에도 어김없이 1천명 이상이 방문해 성황리에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특히 19 FW  프리젠테이션을 라이브로 진행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