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북토크서 스트레스 날려버려요
2019-08-06서재필 기자 sjp@fi.co.kr
오는 13일 명동 스페이스H 매장서 심리상담 힐링 이벤트


'헤지스'가 오는 13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세 명의 작가 서밤, 블블, 봄봄과 함께하는 북토크를 진행한다.


'헤지스'와 출판사 문학동네가 협업하는 8월의 북토크는 작가 서밤, 블블, 봄봄등과 함께 심리 상담을 주제로 펼쳐진다. 누구나 가질 법한 마음 속 깊은 고민과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얘기하고 공감하는 시간으로 꾸며지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헤지스' 8월 북토크 포스터


임상 및 상담심리학을 전공한 작가 서밤과 라디오 PD 봄봄, 작가 블블 등 세명은 2016년 여름부터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에 위로를 주는 팟캐스트 방송 '서늘한 마음썰'을 진행하며 구독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팟캐스트 방송 누적 재생 수가 700만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팟캐스트에서 다룬 주제를 바탕으로 산문집 <마음의 구석>을 발간해 주목을 받기도.


한편 지난 해 11월 오픈한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 H 매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상징적인 장소로, 단순한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공간을 표방한다. 특히 매장 1층에 문학동네와의 협업으로 자유롭게 책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매월 특색 있는 작가들을 초청, 다채로운 책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북토크 사전 신청은 8일까지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hazzys_official)을 통해 진행되며, 8월 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