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U’, 여름철 스포츠는 ‘아이스-X’ 라인이죠
2019-08-02서재필 기자 sjp@fi.co.kr
시원하게, 빠르게, 쾌적하게…피부 온도 최대 2도 이상 낮추는 효과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가 여름철 스포츠 활동을 위한 아이스-X 라인을 내놓았다.

먼저 중/저강도 스포츠 및 러닝에 적합한 '2XU'의 컴프레션 타이츠는 자체 개발한 PWX 소재를 사용, 강력하게 근육을 잡아줌으로써 근육의 피로도를 감소시키고 최대의 파워를 낼 수 있도록 서포트 해준다. 또한 근육 부상을 방지하고 빠른 회복을 도와 운동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에 러닝, 사이클, 트라이애슬론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인기다.

'2XU'가 여름철 스포츠 활동을 위한 기능성 있는 '아이스-X' 라인을 출시했다

특히 운동 시 발생하는 땀을 냉매 에너지로 전환시켜 피부 온도를 최대 2도 이상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 원사를 사용, 오랜 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발생한 땀을 공기 중으로 빠르게 배출하는 흡습속건 기능으로 운동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또 여름철 야외 운동 시 UPF50+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주고, 항균방취 기능으로 운동 전후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박지훈 본부장은 "아이스-X는 브랜드 자체 개발 원단으로 기존 제품과 같이 근육을 강력하게 잡아주면서도 뛰어난 쿨링 효과가 장점"이라며 "더운 여름철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