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케이트 모스와 함께한 FW 캠페인 공개
2019-08-01이은수 기자 les@fi.co.kr
아이코닉 콘셉으로 시크하게
'메트로시티' 엠버서더 케이트 모스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메트로시티’가 케이트 모스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코닉(#ICONIC) 콘셉으로 케이트 모스와 함께한 네 번째 캠페인이다. 특히 패션, 스타일, 런웨이의 아이콘으로 상징적인 모델 케이트 모스와 ‘메트로시티’의 협업은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영국 런던에서 촬영한 캠페인 속 케이트 모스는  완벽한 올 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메트로시티’의 블랙 레더 재킷과 블랙 글로브, 블랙 크로스 백을 소화하며 특유의 당당하면서도 센슈얼한 매력을 뽐냈다.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크로스 백 제품은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퀼팅 ‘모노 M퀼팅’으로 디자인된 핸드백이다. 모노 M퀼팅은 ‘하나의’라는 뜻의 이탈리아 단어 ‘모노’를 사용해 하나의 선들이 교차하는 곳에 브랜드 메인 로고 M을 넣어 만든 퀼팅이다. 콤팩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세라토 오로메쪼 장식과 레더와 체인이 이어진 스트랩이 돋보이는 링크 카테나의 디테일 더해졌다. 여기에 퀄리티 높은 소가죽으로 제작해 가볍게 들 수 있다.


한편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핸드백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