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 너의 힙합 패션을 보여줘
2019-08-06서재필 기자 sjp@fi.co.kr
올여름 트렌디한 5가지 힙합 아이템 제안


트렌드에 맞게 캐주얼하면서 스트리트 무드의 아이템들로 스타일링 하는 젊은층이 늘고 있는 가운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에서 힙스터들을 위한 힙합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마크엠'에서 내놓은 티셔츠, 반바지, 모자, 운동화 제품


◇ 힙합 패션의 신예 '사커 티셔츠'
사커 티셔츠는 최근 뮤지션들이 스포츠 웨어를 즐겨 입으면서 힙합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브이넥 네크라인이 포인트인 사커 티셔츠는 스포티하면서 스트릿 무드를 보여주기에 제격이다. 이때 스카치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을 고르면 힙한 감성을 이끌어낼 수 있다.


◇ 캐주얼하게 입자 '후드 반팔티'
힙합 패션에 캐주얼한 이미지를 뽐내고 싶다면 후드 반팔티를 입어보자. 블랙 컬러 후드 반팔티는 터프함을 강조할 수 있어 강한 매력을 어필하기에 좋다. 여름엔 후드 반팔티를 단독으로, 가을엔 긴 소매 티셔츠와 레이어링하면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하프 팬츠'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힙합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하프 팬츠를 추천한다. 와이드한 핏의 하프 팬츠는 통기성이 높아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박시한 티셔츠와 니삭스를 함께 매치하면 귀여운 느낌의 스트리트 패션이 완성된다.


◇ 힙한 무드엔 '버킷햇'
버킷햇 하나면 심플한 패션에도 힙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레더 버킷햇은 세련되면서 펑키한 분위기까지 뽐낼 수 있다. 평소 어두운 컬러의 스타일링을 즐겨 한다면 화이트 색상의 버킷햇을 선택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 트렌드 아이템 '어글리 슈즈'
힙합 패션에서 중요한 것은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이다. 뉴트로가 유행인 요즘 어글리 슈즈는 힙스터들의 스타일링을 마무리 해주는 필수템이다. 어글리 슈즈 특유의 청키함은 다양한 스타일에도 트렌디함을 강조해 데일리웨어로 착용하기 적합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TV에서 인기 힙합 프로그램이 방영될 때마다 힙합 패션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아진다"며 "마크엠이 소개하는 아이템 리스트를 잘 활용해 자신만의 힙합 패션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