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미니멀 티셔츠로 일상에서 직장까지
2019-07-29황연희 기자 yuni@fi.co.kr
오버핏의 오픈 카라, 칼라리스 반팔 셔츠 비즈룩으로 제안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앤듀(ANDEW)' 반팔 티셔츠를 출시했다.


'앤듀'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더라도 멋스러운 톤 다운된 컬러에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만능 여름 반팔 셔츠 2종을 선보였다.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앤듀'의 반팔 셔츠


'앤듀' 오버핏 오픈카라 반팔셔츠는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컬러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전달한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전면부에 포켓을 부착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세미오버핏 칼라리스 반팔셔츠는 루즈하게 떨어지는 핏과 카라가 없는 미니멀한 넥 라인으로 내추럴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소재 특성상 구김이 적어 관리가 용이하고 고급스러운 터치감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앤듀'는 미니멀한 반팔 티셔츠외에 차분한 컬러감의 카라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 등 미니미멀한 셔츠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앤듀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몸에 달라붙지 않는 소재와 넉넉한 핏으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최근 패션 업계 트렌드인 미니멀리즘까지 반영한 반팔 셔츠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일상 생활에서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어떤 환경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