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으로 완성하는 여름방학 ‘내일로’ 여행룩
2019-07-16유평화 기자 yph@fi.co.kr
메쉬 소재, 그래픽 있는 7부 티셔츠 등으로 트렌디하게 연출

신원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마크엠'이 메쉬와 7부 티셔츠를 활용한 '내일로' 여행 스타일을 제안한다.

(왼쪽부터) '마크엠'의 메쉬 티셔츠, 7부 소매 티셔츠


한 여름 여름방학을 맞아 떠나는 '내일로' 여행은 우선 낮에 활동이 많은 여행의 특성상 무더위를 고려해 시원한 소재의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블랙 컬러의 '마크엠' 티셔츠는 오버사이즈 핏과 스포티한 느낌의 네크라인으로 포인트를 줘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한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 제작돼 무더운 낮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화이트 톤의 팬츠로 컬러에 균형을 맞추고 운동화로 편안함을 더해준다면 실용성 높은 여행룩이 완성된다.


'내일로'는 장기간 떠나는 여행인 만큼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7부 티셔츠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그래픽이 돋보이는 '마크엠'의 7부 소매 티셔츠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쌀쌀해진 기온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과하지 않은 세미 루즈핏으로 제작돼 여행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와이드 크롭팬츠나 조거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산뜻한 컬러감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자신만의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메쉬부터 7부 소매 티셔츠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활용한 아이템으로 간편한 '내일로' 여행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