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캉스족은 하프클럽으로 모여라"
2019-07-12유평화 기자 yph@fi.co.kr
냉방, 제습기, 여름침구, 테이블웨어 등 최대 75% 세일


LF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오는 31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최대 75% 세일하는 '핫썸머 쿨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냉방 가전, 여름 침구를 비롯해 인테리어 가구 및 주방 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LF 하프클럽의 '핫썸머 쿨세일 기획전'


먼저 가전제품은 여름 필수 아이템들로 선보였다.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별로 구성된 선풍기는 기획 특가에 판매 중이다. '센추리' '화레이'의 이동형 에어컨은 20~30만원, '위닉스'의 제습기 10리터형을 22만원대, 16리터형을 3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열대야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침구도 만나볼 수 있다. '쁘리엘르'의 여름 이불, 베개 세트는 1만원대부터 선보였다. '까르뜨블랑슈'의 정품 풍기인견 아이스워싱 토퍼와 순면 목화솜 세트, 에코 균 누빔 제품 등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디자인엔'의 영유아용 알러지 케어 캐릭터 낮잠 이불은 쿠폰을 사용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여름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인테리어 용품들도 준비됐다. 세련된 디자인의 '인블룸'의 유리컵과 스텐 빨대컵, 텀블러 등은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또한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테이블웨어 제품들은 8% 할인쿠폰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7월 한달 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쿠폰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화정 이사는 "무더운 날씨에 집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주는 전자제품부터 각종 소품들까지 실속 있는 가격대로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