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키즈’ 우리 아이 매력•개성 둘 다 잡는다
2019-06-19유평화 기자 yph@fi.co.kr
유니크한 바람막이•셋업 아이템•로고 슬리퍼 등 출시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키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우리 아이만의 매력과 개성을 살리는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지프키즈' 바람막이


먼저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를 위해서는 바람막이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는 디자인과 컬러를 보강해 한층 다양해진 바람막이를 선보였다.


감각적인 레터링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할뿐 아니라 소재가 가벼워 착용감 또한 뛰어나다. 일교차가 큰 날씨나 바캉스를 떠날 때 자연스럽게 걸쳐 입으면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매력과 개성을 살리는 패션을 원한다면 셋업 아이템을 추천한다. 위트 있는 그래픽과 로고 플레이로 트렌디한 스트리트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프린트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트로피컬 셋업 제품은 야자수 디자인이 더해져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톡톡 튀는 컬러의 로고 슬리퍼를 함께 코디하면 한층 더 멋진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지프키즈'의 로고 슬리퍼는 옐로우, 핑크,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지프키즈' 여름아이템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