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왔다...무신사로 가자
2019-06-19서재필 기자 sjp@fi.co.kr
142개 브랜드 5000여개 바캉스 아이템 최대 80% 할인 판매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내달 3일까지 바캉스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무신사 바캉스 세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142개 브랜드의 총 4936개의 바캉스 아이템이 선보인다. 최대 80% 할인 세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가 본격적인 바캉스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무신사 바캉스 세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무신사 내 대표 특가 행사로 자리한 '랜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시간대별로 공개되는 퀴즈 정답을 맞추면 쿠폰이 지급된다. 퀴즈는 4시간 간격으로 진행된다.


또한 최대 85% 할인된 바캉스 필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한정 수량 특가'와 '헤드' '커버낫' '아디다스' '리복' '버켄스탁' '데이즈 데이즈' 등 주요 입점 브랜드들이 4~5일간 릴레이 방식으로 추가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릴레이 특가'에도 관심이 쏠린다.


고객들의 여름 휴가를 지원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바캉스에 꼭 필요한 상품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권과 히든클리프 호텔 숙박권 및 선택한 상품을, 2등(5명)에게는 선택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50% 할인을 지급하는 SNS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