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밀레니얼 세대 아티스트 노보와 협업
2019-06-18유평화 기자 yph@fi.co.kr
‘HOPE NEPA’ 테마로 1020 고객 희망 메시지 담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이선호)'가 밀레니얼 세대 대표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와 '호프 네파(HOPE NEPA)'란 주제 아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아티스트 노보는 설치 미술, 회화, 드로잉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자신만의 디자인을 다채로운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해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나이키 글로벌'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 출시 1분만에 온라인에서 매진을 기록했는가 하면, CJ오쇼핑과 협업에서는 1시간도 안돼 2만 세트가 완판 되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네파X노보' 콜라보레이션


이번 협업은 젊은 타겟 층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를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번 만남은 기능성 소재와 기술력을 토대로 한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선풍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아티스트와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HOPE NEPA'라는 주제의 이번 프로젝트는 희망의 여행이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자유로운 영혼의 가치, 희망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더 많은 꿈을 꾸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디자인에 담았다.


특히 청춘들이 서로에 대한 다양성을 존중하고 자유롭게 생각하며 지친 마음과 몸을 이끌어 집으로 돌아가 편히 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알파벳, 숫자 등의 은유적인 기호들에 의미를 부여해 의미를 더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그래픽 티셔츠, 어글리 슈즈, 에코백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24일 '네파' 온라인몰 및 무신사를 통해 공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노보와의 협업은 시너지 효과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또한번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네파는 자유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노보의 희망적인 메시지가 가미된 감각적 디자인의 컬렉션이 완성된 만큼 젊은 층의 선풍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