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콰이엇 떴다” 무신사TV 조회수 폭주
2019-06-17유평화 기자 yph@fi.co.kr
스니커즈 리뷰 유튜브 영상 11만뷰 돌파 기록적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가 힙합 아티스트 더콰이엇이 게스트로 출연한 스니커즈 리뷰 영상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7일 무신사TV는 '신세계' 프로그램을 통해 '나이키' 에어조던1 트래비 스캇·사카이 운동화·'언더커버' 데이 브레이크 스니커즈 등 최근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기 스니커즈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나이키' 조던 운동화 마니아로 알려진 힙합계 대부 더콰이엇이 함께 출연해 게재 6일 만에 조회수 11만회, 댓글 1300건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무신사TV '신세계' 프로그램



영상에는 "더콰이엇을 섭외하다니", "앞으로 누가 출연할지 기대된다", "'나이키' 사카이나 '언더커버' 데이 브레이크 스니커즈를 잘 몰랐는데 이해하게 됐다" 등의 댓글이 달리며 화제를 모았다.


무신사TV '신세계' 프로그램은 스니커즈 리뷰어로 알려진 유튜버 주승과 슈즈 마니아로 유명한 춘식이 메인 MC를 맡았다. 매 영상마다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해 국내외 인기 스니커즈와 국내 한정 발매 상품을 자세히 리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용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준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이어 지난 14일 업로드 된  영상에는 더콰이엇이 평소 즐겨 신고 아끼는 스니커즈 애장품이 공개돼 구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나이키' 에어조던1 낫 포 리세일(Not for resale) 옐로우·LA 한정 스니커즈·바젤 아트페어 한정판 이글루·'오프화이트' 레트로 하이 등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눈을 사로잡은 운동화들이 대거 공개됐다.


한편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로 최신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 흥미롭고 유익한 패션 정보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개국 한 달 반 만에 구독자 4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을 정도로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