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피싱웨어 입고 가족 낚시 떠나요
2019-05-15김희정 기자 hjk@fi.co.kr
2019 성인 & 키즈 피싱라인 출시...패밀리룩으로도 좋아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는 2019년 썸머 키즈패션 스타일을 제안하고 다양한 키즈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키즈 컬렉션은 ‘웨스트우드’가 지금까지 추구해온 활동성에 편리함을 주면서 피싱 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반팔티셔츠, 바지,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화사한 컬러와 쾌적한 착용감, 기능성까지 갖춰 활동성이 강한 아이들도 불편함 없이 입을 수 있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웨스트우드’ 2019 썸머 키즈 라인


특히 채널A의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의 공식 협찬 아웃도어 브랜드인 만큼 낚시와 관련된 피싱라인이 각광을 받으면서 키즈패션에도 이를 도입해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중 ‘그래픽 반팔 티셔츠’ 는 물고기 그래픽, 낚싯대, 하트 등의 귀여운 일러스트와 다채로운 컬러감이 더해져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스포티한 스타일의 ‘웜업 반바지’를 매치한다면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키즈 패션 스타일링으로 완성할 수 있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들어서면서 아이들을 위한 키즈 상품이나 패밀리룩 상품을 원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제안하는 키즈패션 상품들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