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셔츠의 끝을 보여주마...'네파' 썸머폴로 주목
2019-05-10김희정 기자 hjk@fi.co.kr
올 여름 시원하면서 깔끔한 스타일 지켜주는 폴로 티셔츠 뜬다


빨라진 여름을 대비해 일찌감치 쿨링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되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이너웨어가 주를 이뤘던 예년과 달리 올해에는 폴로티셔츠, 집업 등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점이다. 더운 여름을 이겨내게 도와줄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의 혁신 쿨링 제품을 소개한다.


‘네파’ 썸머폴로 프레도 전지현 화보


‘네파’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철 계절적인 요인을 폴로티셔츠에 반영, 이를 기능성으로 풀어낸 썸머폴로 ‘프레도 폴로티셔츠’를 출시했다.


썸머폴로라는 타이틀이 붙은 프레도 폴로티셔츠는 기존 면 소재 폴로티셔츠의 단점을 기능적인 소재로 보완해 여름철 제격인 썸머폴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썸머폴로 프레도의 가장 큰 특징은 시원함으로 무장한 냉감 기술력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디자인이다. 프레도는 반영구적인 기능성을 제공하는 트라이자 칠 원사를 사용, 착용 시 햇빛을 반사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즉각적인 흡한속건 기능으로 쿨링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부드러운 감성의 멜란지 컬러와 쾌활하고 산뜻한 느낌의 솔리드 컬러까지 총 2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스타일링이 용이하다. 카라 앞쪽에 플렉스 키퍼를 적용해 항상 단정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밑단에는 트임을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도 살리고 착용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이희주 상품본부 전무는 “메인모델 전지현을 내세워 여름철 폴로티셔츠를 활용,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화보컷을 제품과 함께 공개했다”며 “화보에서처럼 다양한 스타일 변신이 가능한 썸머폴로 프레도가 더운 날씨에서도 시원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