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옷잘러' 모집…#내스타일대로 뽐내봐
2019-05-10김희정 기자 hjk@fi.co.kr
스타일 화보 & 1525세대 온라인 놀이터 모델로 활동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매월 진행하는 모델 선발 프로젝트 ‘엘레쎄 옷잘러(옷을 잘 입는 사람)’에 참여할 고객을 연말까지 모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MY STYLE IS WHO I AM’이라는 2019 엘레쎄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천편일률적인 스타일을 거부하면서 나를 가장 잘 표현하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1525세대와 #내스타일대로 #MyStyleMyRules 라는 ‘엘레쎄’의 메시지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엘레쎄’ 옷잘러 모집 포스터


참여 방법은 월별 주제에 따른 일상 속 본인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내스타일대로’와 함께 공유하면 자동으로 엘레쎄 옷잘러 후보로 등록 된다. 개성 있는 스타일, 주제를 표현하는 이해력, 활발한 SNS활동, 지정 해시태그 사용 등 다양한 기준의 내부평가를 통해 10인의 후보를 공정하게 선정 후 ‘엘레쎄’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투표로 최종 1인 ‘엘레쎄’ 옷잘러를 선발하게 된다.


최종 1인에 선발되는 ‘엘레쎄’ 옷잘러는 익월 진행되는 ‘엘레쎄’ 스타일 화보의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를 얻게 되며 해당 화보는 ‘엘레쎄’가 입점해 있는 무신사, 스타일쉐어, 서울스토어 등의 편집숍에도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엘레쎄’ 상품권을 포함해 협찬사로 참여하는 CJ제일제당(햇반컵반), 세컨라운드(선글라스), 농심(파워오투), 러비더비(섬유향수), 레드불 등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이 선물로 제공 된다. 이달에는 22일까지 1차 옷잘러를 모집하며, 최종 1인은 오는 31일 ‘엘레쎄’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