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좋아요'로 ‘에잇세컨즈’ 모델이 결정됩니다
2019-05-10김희정 기자 hjk@fi.co.kr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14일까지 1차 대중투표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자신의 멋과 끼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일반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 8seconds X ME)’의 1차 대중 투표가 진행 중이다.


‘에잇세컨즈’가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8SXME’를 위해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들의 ‘좋아요’로 결정되는 1차 투표를 진행 중이다.


‘에잇세컨즈’는 ‘#8SXME’ 콘테스트를 통해 3주 동안 본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8SXME, #에잇세컨즈)와 함께 공유한 참가자 약 4,000여 명 중 ‘에잇세컨즈’ 내부 평가를 통해 60명을 우선 선정했다. 이들을 대상으로 ‘#8SXME’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들의 ‘좋아요’ 투표로 20명을 선정하는 1차 대중 투표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투표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1차 투표 기준 상위 20명은 모델 한현민과 함께 하는 화보 촬영 기회를 얻게 되며, 해당 화보로 2차 투표를 실시해 이달 말 8명의 모델이 최종 선발된다. 이들은 3개월 간 ‘에잇세컨즈’ 모델 및 브랜드 화보, 영상의 주인공으로 활동하게 되며 총 2,4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투표 참여는 콘테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며, 콘테스트 진행 현황은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및 SSF샵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