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커플템 ‘케이스위스’ 차은우 져지 셔츠로 결정
2019-05-09김희정 기자 hjk@fi.co.kr
소취 기능에 원색 컬러감, 로고 프린팅으로 매력 더해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더운 날씨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차은우 썸머 져지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원색의 컬러감에 레터링 디자인을 더해 심플한 매력이 돋보인다. 땀냄새 제거 기능과 신축성 및 흡습성이 뛰어나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적합하다.


‘케이스위스’ 차은우 썸머 져지 셔츠


소취 기능을 갖춘 첨단 소재를 사용해 땀 배출 기능이 탁월할뿐 아니라  땀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신축성 좋은 폴리스판 원단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야외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더라도 시원하고 쾌적한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셔츠 왼쪽 하단에는 '케이스위스' 특유의 5선 프린팅과 레터링 포인트를 더해 레트로 감성을 강조했다. 등판 윗 부분과 팔 뒤쪽 라인은 배색 처리하고 큼지막한 ‘케이스위스’ 로고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면바지, 청바지뿐 아니라 7부 팬츠, 5부 팬츠 등 각각 다른 아이템과 자연스러운 믹스 매치도 가능하며, 운동 및 데일리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블랙, 네이비 4가지로 구성됐으며 상하의 세트로 구매시 운동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낮 최고 온도가 20도 후반까지 오르면서 일찍부터 초여름날씨가 시작되고 있다”며 “소취 기능, 신축성, 흡습·속건 기능 등을 갖추고 빅로고의 레트로 디자인이 적용돼 더운 여름철 운동복이나 데일리 셔츠로 활용하기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