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은 ‘NBA키즈’ 패밀리 룩으로 힙하게
2019-05-09김희정 기자 hjk@fi.co.kr
오는 19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7층에서 팝업 스토어 진행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NBA키즈’는 NBA만의 스포티한 분위기와 유니크함을 그대로 살려 온 가족이 입기 좋은 ‘NBA 패밀리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패밀리 라인은 성인 티셔츠·져지의 디자인을 키즈 라인에 그대로 적용하여, NBA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귀여움이 한데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힙하고 세련된 스트릿 감성이 녹아 있는 NBA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어 가족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룩으로도 추천된다.


‘NBA키즈’ NBA 패밀리 티셔츠


NBA 인기 팀의 로고와 심볼 프린트로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제품들은 총 8가지 디자인, 20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편안한 오버핏에 통풍성이 좋은 소재를 활용해 나들이나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시카고 불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등 NBA만의 오리지널리티가 더해진 그래픽에 블랙, 화이트 컬러가 더해진 티셔츠는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청량감 넘치는 옐로우와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한층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NBA키즈’에서는 패밀리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8개 ‘NBA키즈’ 단독 매장과 11개의 키즈 숍인숍 NBA 성인 매장에서는 성인, 아동 티셔츠를 동시 구입한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이달 31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7층에서는 ‘NBA키즈’ 팝업 스토어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20% 할인혜택과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을 통해 소비자들과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NBA키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유니크한 패밀리룩을 연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선보이게 됐다”며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 사이즈가 마련되어 있으니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스트릿 패밀리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BA키즈’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