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입은 이태희 선수 우승 기념 프로모션
2019-05-09김희정 기자 hjk@fi.co.kr
코오롱FnC, 사인 모자 증정 & 전 품목 20% 할인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이태희 선수의 GS칼텍스 매경오픈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이태희 선수 사인 모자를 증정하며,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전국 매장 및 코오롱몰 등을 통해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왁’이 후원하는 이태희 선수가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거머줬다.


이태희 선수는 이번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와이어투와이어(wire-to-wire) 우승하면서 진정한 '와키(Waacky)'임을 입증했다.


구름 관중이 모인 가운데 치뤄진 마지막 날 경기에서 이태희는 '왁'의 흰색 셔츠에 검은색 체크무늬 하의를 입었다. 특히 ‘왁’의 슬로건인 ‘Win at all Costs(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이긴다)’ 문구가 패턴디자인으로 반복적으로 상하의에 재치 있는 프린트를 완성하면서 ‘왁’ 특유의 우승 기운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지난 해부터 코오롱 ‘왁’의 의류 후원을 받고 있는 이태희는 지난해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최대 상금 대회인 제네시스챔피언십에서 2승째를 거둔 데 이어 올해도 GS칼텍스 매경오픈 첫 우승과 함께 통산 3승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