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있는 선물 ‘하고’에 다 있어요
2019-05-08김희정 기자 hjk@fi.co.kr
24만원 상당 럭키박스 등 ‘땡큐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부부의 날을 앞두고 ‘땡큐 프로모션’을 통해 럭키박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일본, 미국, 터키 등 해외 각지에서 하고가 직접 셀렉한 인기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한데 모아 구성한 ‘럭키박스’ 10개를 선착순으로 3만3900원에 판매한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주방용품과 인테리어소품, 생활용품 등을 망라해 최대 14가지 품목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구성 제품의 소비자가가 최소 12만원에서 최대 24만원에 달해, 무려 최대 85%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하고’ 땡큐 프로모션 이미지


실제로, 대표 구성상품인 ‘하나식기’ 시리즈는 오랜 시간 도자기를 연구해 온 광주 도자기장인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한식이나 양식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잘 어울리며, 생활 스크래치나 그릇에 음식물의 색이 배는 것을 최소화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분’ 시리즈는 100% 자연 분해되는 재생지로 만들어져 친환경적이며, 제작에 참여한 저소득층 스리랑카 여성들에게 수익이 돌아가 사회적 책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착한 제품이다. 색상도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모던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게 제작되었다.


럭키박스 외에도 말차키트, 천연 밀랍초, 더치커피 등 남다른 감성의 트렌디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대거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티 소믈리에가 엄선한 국내산 프리미엄 말차와 30년 경력의 공예 전문가가 조각한 말차 전용 도구가 함께 구성된 ‘다도레 녹차잎 100% 순수 말차2종+키트’를 19% 할인된 5만5800원에 판매한다. 천연 밀랍으로 만들어 향과 디자인이 더욱 멋스러운 ‘프리다 천연 밀랍초 세트’와 원하는 풍미를 선택해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더플레이버리스트 더치커피 선물세트’ 역시 각각 1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봄비누꽃 용돈박스, 클레이플 술잔&술병세트, 리베스크 에센셜 헤어케어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하고가 마련한 ‘뜻밖의 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 2종으로, 한정된 수량의 쿠폰을 고객들에게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다. 쿠폰 사용 가능 여부는 하고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