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패션몰 최초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입점
2019-05-08김희정 기자 hjk@fi.co.kr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시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아모레퍼시픽의 단독관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등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LF몰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LF 계열의 패션 브랜드는 물론 ‘프라다’, ‘구찌’ 등과 같은 외부 패션 브랜드 그리고 ‘불리1803’, ‘그린랜드’ 등 뷰티 브랜드와 ‘조셉조셉’, ‘레프 암스테르담’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패션 뷰티 리빙을 망라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걸쳐 약 1,3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LF몰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공식 입점 기념 이벤트 관련 배너 이미지


특히, LF몰은 최근 2~3년전부터 주력인 패션 상품과 고객층이 겹치고 쇼핑몰 사이트 자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줄 수 있는 뷰티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LF몰은 ‘헤지스맨 룰429’ 등 LF에서 직접 수입 및 제조해 판매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비롯, ‘에스티로더’, ‘SK2’, ‘조말론’ 등 200여개의 외부 뷰티 브랜드를 위탁 형태로 들여와 판매하는 한편, ‘로레알’, ‘DHC’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본사들의 브랜드 단독관을 공식 입점시켜 운영 중이며, 지난달에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단독관을 공식 오픈 했다. 


LF몰은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세트, 윤조 에센스, 탄력 크림과 ‘헤라’의 에이지어웨이 기초 세트, 블랙 쿠션 세트 등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고급 무료 포장 서비스와 함께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상품 및 브랜드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LF몰이 실시하는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공식 입점 기념 이벤트는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