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디자이너 브랜드 ‘O!Oi’ 만나 더욱 핫하게
2019-05-07이은수 기자 les@fi.co.kr
1020 밀레니얼 세대 겨냥 스윔웨어 콜라보 라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가 이번에는 디자이너 브랜드 ‘O!Oi’와 만나 워터 스포츠웨어 컬렉션을 내놓았다.


‘헤드’ X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선미 화보


‘헤드’는 그동안 M3 라인을 통해 래시가드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웨어를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해왔다. 그 일환으로 이번엔 ‘오아이오아이’와 협업해 밀레니얼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스윔웨어 상품을 제안한다.


‘헤드’의 스윔웨어에 대한 소재와 기술력에 ‘오아이오아이’의 다양한 컬러 배색과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오아이오아이’와 ‘헤드’의 로고를 빅로고로 새롭게 적용, 80년대 스포츠웨어 느낌을 강조한 것.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 기본 컬러는 물론 이번 봄/여름 시즌 트렌트 컬러인 네온 컬러를 가미해 한결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서정순 ‘헤드’ 부장은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밀레니얼 세대와 지속적으로 공감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라며 "헤드의 헤리티지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톡톡 튀는 디자인이 만나 1020 고객들이 환호하는 상품을 만들어 고객욕구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이오아이’와의 콜라보 라인은 래시가드, 비치팬츠, 스윔수트 등 15종의 상품으로 구성되며, 코오롱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