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족 선물 제안
2019-05-03김희정 기자 hjk@fi.co.kr
‘빈폴키즈’ 피크닉템에서 ‘그라니트’ 향기템, ‘10 꼬르소 꼬모’ 커플템 까지 다양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합리적 가격이지만 받는 사람의 만족도는 높을 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어린이날 나들이에 제격인 피크닉 아이템을 추천한다. 따뜻해진 날씨에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여줄 티셔츠가 대표적이다.


'빈폴키즈' 나야 나 티셔츠(왼쪽)와 내 아이 피케 티셔츠


‘나야 나 티셔츠’는 빅 로고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옐로 등이다. ‘내 아이 피케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블루, 핑크 등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빈폴키즈’는 이달 5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핸드폰 가방 증정,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양말 1족 증정, 모든 구매고객 대상 키즈 온라인 플랫폼 ‘꾸럭’ 5천원 이용권 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는 은은한 향을 온 집 안 가득 채워줄 향기 아이템을 추천한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는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 유럽 인증을 통과한 자연친화적인 상품을 선보이는데, 그 중에는 향초 아이템도 있다.


‘그라니트’의 유리병 향초는 무화과, 진저, 바닐라 등 세 가지 향이 있어 상대방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한편 ‘그라니트’는 이달 4일부터 31일까지 오프라인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대나무 칫솔 1개 또는 스낵 1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니트' 유리병 향초


패션·문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는 부부의 날을 맞아 서로 커플 아이템으로 공유하기 좋은 에코백을 추천한다. 에코백은 봄을 맞아 야외 활동 시, 캐주얼하고 가볍게 들기에 적합하다.


‘10 꼬르소 꼬모’의 크로스 에코백은 코튼 캔버스 소재로, 아트 디렉터 크리스 루스가 디자인한 ‘10 꼬르소 꼬모’ 로고를 핸드 프린팅한 느낌으로 제작됐다. 블랙 색상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숄더 및 크로스 연출 가능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제안하는 5월 가정의 달 선물은 SSF샵 및 전국 ‘그라니트’, ‘10 꼬르소 꼬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0 꼬르소 꼬모' 크로스 에코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