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두 배로 키우는 새로운 스포츠 ‘2XU’가 온다
2019-05-02유평화 기자 yph@fi.co.kr
동인Int, 박지훈 본부장 2019 FW 컨벤션에 대리점주들 호평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지난 달 23일 논현동 쿤스트할레에서 바이어 및 유력 대리점주들을 초청한 가운데 2019 FW 컨벤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행사에는 박지훈 본부장의 브랜드 프리젠테이션에 이어 올 FW 시즌 새롭게 선보일 '2XU' 컬렉션들이 전시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달 23일 열린 '2XU' 올 FW 컨벤션 중에서


'2XU'는 올 FW 제품 컨셉을 고객의 능력, 감각, 가능성, 잠재력, 의지 등을 두 배로 키워 주겠다는 의미의 '너를 두 배로 2XU'로 잡고 '하이 터치 스포츠 웨어'라는 테마 아래 아날로그적 감성을 담은 하이테크 웨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제되고 세련된 컬러,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디자인, 경량화 및 스트레치성에 집중한 아이템 등을 통해 '2XU'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강조에 초점을 맞추겠다는 것..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컨벤션은 올 가을/겨울 시즌 주력 신제품 및 마케팅 활동 등을 소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제 첫 발을 뗀 만큼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스포츠웨어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장을 위해 핵심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3월부터 유통망 전개를 본격화한 '2XU'는 상반기 중 11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현재 부평 아이즈빌점, 죽전 아울렛점, 포항 중앙점 등을 오픈했으며 화성 봉담, 안산 한대, 대구 성서, 대전 은행동 지역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2XU'는 2005년 호주 멜버른에서 탄생한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 스포츠 컴프레션 &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기능을 복합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포츠 선수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유럽, 미국, 캐나다, 홍콩, 싱가포르, 일본, 중국 등 71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서도 혁신적인 컨셉과 기능성을 장착한 스포츠웨어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