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주년 ‘엘레쎄’ 커먼그라운드에 팝업스토어
2019-05-02김희정 기자 hjk@fi.co.kr
테니스 체험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 만족


올해로 탄생 60주년을 맞는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건대입구 커먼그라운드 쇼핑몰에 ‘헤리티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22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해 눈길을 끈다. ‘엘레쎄’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와 하프볼(Half Ball)을 모티브로 도심 속 테니스장을 연상케 하는 철조망과 히스토리 오브제를 통해 1959년부터 이어져 온 ‘엘레쎄’만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것.


헤리티지 스포츠 ‘엘레쎄’가 건대입구 커먼그라운드에 론칭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구역에 따라 ‘엘레쎄’ 대표 스테디셀러 아노락 자켓을 포함한 헤리티지 라인을 비롯, 밀란 트레이닝 세트 같은 스포츠 라인까지 ‘엘레쎄’의 19SS 신제품을 한 눈에 만날 수 있도록 동선에 맞게 디스플레이존을 구성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특히 ‘엘레쎄’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HIT THE #HALFBALL 이벤트존에서는 직접 라켓으로 공을 쳐서 하프볼 모양의 구멍에 넣는 갯수에 따라 5개 아노락 자켓, 4개 반팔티, 3개 에코백, 2개 패션양말, 0~1개 마스크 등 총 400 여명의 고객에게 선물이 증정된다.


또 팝업스토어 곳곳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노락자켓,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선물로 증정하는 ‘내스타일대로 인증해봐’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 #엘레쎄 #ellesse 해시태그는 필수며 자세한 사항은 ‘엘레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성 마케팅 팁장은 “건대 커먼그라운드는 1020세대가 많이 찾는 대표적인 쇼핑몰로 뉴트로 트렌드에 열광하는 ‘엘레쎄’의 주요고객인 유스세대에게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것"이라며 “올 들어 전년대비 50% 이상 매출이 증가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어 올 한해 ‘엘레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서 테니스 체험 이벤트 포스터

팝업스토어 이벤트 참여를 위해 긴 행렬이 이어졌다.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테니스 체험 이벤트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엘레쎄’ 60주년 헤리티지 스포츠라인

‘엘레쎄’ 60주년 헤리티지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