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아이템 준비, 지금부터 시작하자
2019-04-30서재필 기자 sjp@fi.co.kr
반소매 티셔츠 6점, 무신사 판매 랭킹 점령


4월 4주차 무신사 판매 랭킹에는 다수의 반소매 티셔츠가 이름을 올리며 초여름 기운을 한껏 발산했다.


이 중 최강자는 '디스이즈네버댓'의 T-로고 티셔츠. 무려 8계단을 껑충 뛰며 1위에 등극했다. 그 뒤는 '커버낫'의 서퍼맨 티셔츠 컬렉션이 이었다. '커버낫' 하와이 항공권 증정 이벤트에 힘입어 서퍼맨 티셔츠 화이트 컬러 2위, 네이비 컬러 5위를 차지했다.


'휠라'의 헤리티지 세리프 로고 루즈핏 반소매 티셔츠는 6계단 상승하며 4위에 안착했다. '리'는 로고 반소매 티셔츠를 세트 상품으로 선보이며 8위에 올랐다. '엘엠씨'의 어스 로고 티셔츠 역시 마니아들의 지지에 힘입어 10위로 순위를 마무리했다.


봄 아이템 구매 열기도 여전히 뜨겁다. '반스'는 네이비 컬러 스케이크 하이 3위, 올드스쿨이 9위로 신규 진입하며 발군의 실력을 뽐냈다. 의류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와이드 밴딩 슬랙스가 6위, '모디파이드'의 M#1665 글렌 체크 싱글 블레이저가 7위로 다시 등장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4월 4주는 상위 10개 중 반소매 티셔츠만 6개 아이템이 차트를 점령해 여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게 한다"라며 "봄철 꾸준히 인기를 끌던 스니커즈의 인기는 여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