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레이디스’ 배우 윤여정과 봄 화보 촬영
2019-04-30김희정 기자 hjk@fi.co.kr
우아한 블라우스부터 세련된 캐주얼룩까지 고급스러움 강조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닥스 레이디스’가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2019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닥스 레이디스’가 이번 시즌부터 ‘내가 되고 싶은 당신’이라는 주제로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손꼽히는 스타와 화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 첫 번째 주인공으로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국민 여배우 윤여정을 선정,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하는 봄 화보를 선보인다.   


‘닥스 레이디스’ 윤여정 화보


공개된 화보 속 윤여정은 연기파 배우답게 남다른 표정과 강렬한 시선으로 중년의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베이지색 탑과 바지의 톤온톤 조합에 ‘닥스’ 체크 패턴 스카프를 더해 화사하면서도 멋스러운 봄 패션을 연출했으며, 짙은 색 청바지에 카키와 네이비가 감각적으로 섞인 체크 재킷을 걸쳐 젊고 세련된 감성의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닥스’의 상징적인 체크 패턴을 활용한 실크 소재 블라우스를 아이보리색 팬츠와 함께 연출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는 셔츠 겸 재킷으로 활용도 높은 간절기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LF몰에서는 ‘닥스 레이디스’의 화보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 이벤트를 내달 3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닥스 레이디스’와 배우 윤여정이 함께한 화보는 브랜드 공식 SNS 계정 및 퍼스트룩 코리아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