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우리가족 인생샷 찍고 100만원 상당 선물까지
2019-04-30김희정 기자 hjk@fi.co.kr
오는 5월 31일까지...구매고객 600명 추첨 액자 제작 서비스도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션그룹형지에서 ‘우리가족 인생샷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우리가족 인생샷 프로젝트는 국민 패션기업 패션그룹형지가 저출산 고령화 사회에서 갈수록 소중해지는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보고 가족간의 사랑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패션그룹형지 ‘우리가족 인생샷 프로젝트’ 포스터


이번 이벤트는 패션그룹형지가 ‘전국 사랑이야기사진협동조합’과 제휴를 맺고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의 전국 1000여개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응모 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가족사진 촬영쿠폰을 증정하고 중형 액자 1개를 무료로 제작해준다. 또 최종 인화한 사진은 파일로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초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전국 19개 ‘사랑이야기’ 스튜디오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해서 무료가족사진 촬영 및 액자제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패션그룹형지는 우리가족 인생샷 프로젝트를 기념해 ‘가족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가족모델로 최종 선발된 1팀에게는 가족사진 촬영 쿠폰 및 액자제작 서비스 외에 가족 전원에게 촬영 의상을 제공하고 100만원 상당 상품권도 증정한다.


촬영 의상은 패션그룹형지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브랜드의 여성복과 계열사 형지I&C의 ‘예작’, ‘본’ 브랜드의 남성복, 그리고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브랜드 구두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모델 선발 이벤트는 패션그룹형지 자사몰 형지몰에서 내달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