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패션쇼 같은 골프대회 눈길
2019-04-30김희정 기자 hjk@fi.co.kr
인플루언서 골프대회 ‘왁 앤 롤’ 라운딩 영상 SNS로 생중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왁’이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왁 앤 롤(WAAC n Roll)’ 골프대회를 천안 우정힐스에서 진행했다.


이 날 ‘왁’은 단순히 사진과 텍스트로의 SNS 마케팅이 아닌, 영상을 통해 실제 즐겁게 라운딩하는 모습을 공개해 ‘왁’의 상품이 필드 적재적소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자연스럽게 보여줘 주목을 받았다.


'왁 앤 롤' 골프대회에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이 우정힐스CC에 마련된 포토월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왁 앤 롤' 골프대회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보여주는 업타운걸 강희재 대표를 포함 12명의 SNS 인플루언서들이 3개 조로 경기를 펼치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총 90~1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이들 12명의 인플루언서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왁’을 입고 라운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왁’의 스타일과 상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소통해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왁 앤 롤' 골프대회는 단순 라운딩이 아닌 고객과 직접적인 친밀한 소통의 장을 시작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왁 앤 롤' 골프대회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는 특별한 축제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