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꿈나무 열전 ‘제12회 리틀 K리그’ 성료
2019-04-30김희정 기자 hjk@fi.co.kr
'컬리수' 64개팀 유소년 축구팀 참가 열띤 경기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축구대잔치 리틀 K리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7~2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난지천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린 ‘제12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전국 각지에서 총 64팀의 유치원 어린이 축구팀과 7세 이하 유소년 축구 교실 어린이팀이 모여 실력을 겨뤘다. 현장에는 선수, 학부모, 이웃주민 등 약 4천여명이 참가해 축제를 방불케 했다.


‘컬리수’ 제12회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가 다채로운 부대 행사로 지역 주민 등 4천여명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한세예스24홀딩스와 한세드림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 유소년 축구 교육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가 모여 ‘한세다드림’이라는 부스를 마련, 여러가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예스24, 아이스타일24, 동아출판, FRJ, 한세엠케이 등은 앱 설치, 카카오톡 친구 추가, 멤버십 가입 등의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에게 포켓몬 비치볼과 스티커, 마블 콜라보 티셔츠 등을 선물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와 더불어 버블체험전, 페이스 페인팅, 행운의 룰렛, 캐리커쳐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되어 지역 주민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축구경기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부대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데다, 포근한 날씨와 주말을 맞아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여기에, 경기에 참가한 선수 전원에게는 컬리수 유니폼과 축구공 뿐만 아니라 메달을 함께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동수 ‘컬리수’ 사업부장은 “어느덧 12회차를 맞은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국내유일의 무료 유소년 축구 대회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컬리수’의 대표적인 행사”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행사를 개최하며 어린이들의 체육 놀이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