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시즌...'조던 키즈' 패밀리룩 입고 야구장 가요~
2019-04-26김희정 기자 hjk@fi.co.kr
플레이키즈프로, 스테디셀러 베이스볼 티셔츠 업그레이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에서 대표적인 완판 아이템으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은 ‘조던 키즈’ 베이스볼 티셔츠를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해 96%대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완판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베이스볼 티셔츠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더욱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 것. 특히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봄과 가을에는 레이어드를 통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플레이키즈프로’ 조던 키즈 베이스볼 저지탑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버튼 형태 디자인의 ‘점프맨 메쉬 베이스볼 져지’는 후면의 조던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점프맨 로고와 같은 컬러의 파이핑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로 눈길을 끈다. 브이넥 형태의 ‘조던23 에센틱 티셔츠’는 로고와 함께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인 숫자 23을 활용한 티셔츠로, 목 라인과 소맷단 부분을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밴딩 처리해 편안한 착장감을 선사한다.


신혜경 기획 MD는 “‘조던키즈’의 베이스볼 티셔츠는 단독 착용은 물론 긴팔 티셔츠, 레깅스 등과 함께 매치할 경우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라며 “야구장 나들이 뿐 아니라 운동회, 캐치볼 등 역동적인 야외 활동 시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