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J’ 어벤져스 열풍 타고 티셔츠 인기
2019-04-26김희정 기자 hjk@fi.co.kr
마블 콜라보 2탄 공개...어벤져스 캐릭터 모티브 아트워크로 차별화


글로벌 노마드 데님 캐주얼 브랜드 ‘FRJ’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마블 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여름용 티셔츠 2탄을 공개했다.


지난 2 월 마블과 협업한 맨투맨 티셔츠를 첫 출시한 'FRJ'는 두 달만에 업그레이드 버전의 티셔츠를 출시한 것. 이번 2탄 티셔츠는 마블 로고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캐릭터 모티브로 디자인된 아트워크가 티셔츠 곳곳에 들어가 있어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와 함께 매니아적인 요소를 한층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FRJ’ 마블 티셔츠 화보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의 티셔츠 7종과 반바지 1종, 아동 티셔츠 1종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화이트, 그레이, 네온그린, 스트라이프 등의 베이스 컬러에 실버, 블루, 그린, 흑백 컬러의 캐릭터 그래픽이 새겨져 트렌디함을 더했다. 핏은 기존의 베이직한 핏과 영타켓 취향에 맞춘 오버사이즈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전개된다.


이와 함께 ‘FRJ’는 마블 티셔츠를 위한 특별 화보도 공개했다. 모델과 일반인을 포함 약 30명을 섭외해 #위 아 에프알제이(WE_AR_FRJ) #위 아 마블(WE_AR_MARVEL)이란 콘셉트의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 해당 화보는 총 3차에 걸쳐 노출될 예정이며, 사진 속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마블 티셔츠 입고 일상 속의 히어로를 표현했다. 어린이와 시니어 모델도 함께한 추가 화보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22일까지 전국 ‘FRJ’매장에서는 마블 티셔츠 2장 구매시 30% 할인, 3장 구매시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FRJ’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블 상품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사은품으로 노트북과 캐리어, 핸드폰 등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스티커 1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