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아이템, 슬슬 준비 하셔야죠?
2019-04-25서재필 기자 sjp@fi.co.kr
무신사 판매 랭킹, 반소매 티셔츠 및 팬츠 인기


무신사 4월 주차 판매 랭킹은 벌써부터 여름 향기가 만연하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규 아이템들의 대거 진입도 눈에 띈다.


'라퍼지스토어'의 오디너리 아노락 셔츠 스모크 그레이 컬러는 지난주에 이어 1위 자리를 지켰다. 스트링 조절로 스포티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 가벼운 아우터로 활용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스토크 오버핏 반소매 티셔츠는 무려 7계단 점프하며 2위 자리를 꿰찼다.


3위부터는 신규 진입한 아이템들의 대반란이 시작됐다. 특히 네 개 브랜드의 팬츠 아이템들이 랭킹에 이름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페이탈리즘'의 프리미엄 데일리진 #0199 센서티브B스탠다트핏 데님은 신규진입과 동시에 3위를 차지했다. '아디다스' 3-스트라이프 트레이닝 팬츠는 4위로 다시금 치고 올라왔다. 이어 '무신사스탠다드' 와이드 밴딩 슬랙스 6위, '피스워커' 마인 워커 ST 디벨롭/뉴크롭 데님 8위 등이 이름을 올렸다.


반소매 티셔츠도 하나 둘씩 얼굴을 내밀었다. '디스이즈네버댓'의 T-로고 티셔츠가 9위, '휠라'의 헤리티지 세리프 로고 루즈핏 반소매 티셔츠가 10위로 신규 진입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얆은 아우터부터 반소매 티셔츠까지 여름을 고려한 아이템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팬츠 아이템들은 봄에 이어 매일 입기 좋은 아이템들이 여전히 강세를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