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무드나잇’, ‘땡쓰삭스’ 단독 론칭
2019-04-24이은수 기자 les@fi.co.kr
위즈위드에서 이번 시즌 단독으로 선보이는 ‘무드나잇’, ‘땡쓰삭스’.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상)가 전개하는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전개하는 브랜드를 잇따라 선보인다.


이번 단독 론칭 브랜드는 페미닛한 실루엣 슈즈 브랜드 무드나잇과 트렌디한 양말로 잘 알려진 땡쓰삭스다.


‘무드나잇(MOODNIGHT)’은 페미닌한 실루엣에 절제된 디자인이 매력적인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단독 론칭을 맞아 선보이는 컬렉션에서는 날렵한 라인의 페미닌한 무드가 인상적인 슬링백과 펌프스, 구조적인 형태와 모던한 컬러가 잘 어우러진 뮬과 샌들이눈여겨 볼만하다.


‘땡쓰삭스(THXSOX)’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고자 시작된 양말 브랜드다.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키치한 느낌의 패턴과 팝한 컬러들이 매력적이다.